Search
사이트 내 전체검색

모니터 작동 불량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이정석 작성일17-09-10 23:40 조회37회 댓글1건

본문

모니터이름: 비트엠 Newsync B320H 화이트 핑거 무결점

구매날짜: 2017.01.23.

구매한곳: 다나와(프리플로우)

2017년 1월 23일에 구입한 뒤, 사용중 6월쯤부터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.

1. 모니터에 오디오단자를 연결하여 소리를 듣고 있었는데 어느날 부터 모니터에서 소리가 나질 않습니다.
이에 본체의 또 다른 오디오 단자에 제 이어폰을 연결하자 이어폰에서 소리가 나는 것이 아니라 뜬급없이 모니터에서 소리가 납니다.
(즉, 본체의 또 다른 오디오 단자에 이어폰을 꼽고 있어야 모니터에서 소리가 납니다.)

2. 모니터 전원을 켠 상태로 컴퓨터를 종료 후, 다시 사용을 위해 본체 전원을 켜면 모니터 화면이 보이질 않습니다.
그래서 모니터만 따로 껏다가 다시 켜야 모니터가 켜집니다.
(원래 본체 전원 on -> 모니터 함께 on, 그러나 지금은 본체 전원 on -> 모니터 off, on을 해야지 화면이 출력됨.)

답변 부탁드립니다.

댓글목록

비트엠님의 댓글

비트엠 작성일

안녕하세요. 이정석 님
올려주신 내용은 잘 보았습니다.
원래 문제없이 사용하시다가 갑자기 이런 문제가 발생된 것이지요?
그렇다면 제품 이상을 의심해봐야 하는데, 고객센터 전문 엔지니어님과 상담이 필요한 부분으로 보입니다.
Newsync B320H 화이트 핑거 고객센터 연락처 02-3275-3466

감사합니다.